본문 바로가기
힐링 여행 추천/여행 맛집 추천

강원도 평창 초원식당 - 나만 알고싶은 산채비빔밥 맛집

by 김다정 2020. 6. 5.
반응형

 

강원도 평창에 있는 한식 맛집 초원식당을 소개합니다! 
여기는 제가 몇년전에 우연히 아침 겸 점심을 먹고 반한 곳입니다.

맛있게 먹었는데 기록을 안 남겨놔서 혼자 끙끙 앓다가 지도를 켜고 동선을 따라가며 다시 식당 이름을 알게되었어요.

그 후로 꾸준히 평창 갈때마다 꼭꼭 방문하고 있어요.

 

이 날도 평창 여행을 하고 영업시간을 다시 한번 확인 하고 점심을 먹으러 들렀습니다. 

식당 앞에 꽃과 나무들을 실컷 구경하고 들어가요. 

 

강원도 평창 초원식당

 

강원도 평창 초원식당

주문하자마자 밑반찬이 빠르게 나옵니다. 

여기는 밑반찬도 다 깔끔하고 맛있어요. 가운데 두부를 으깨서 야채를 넣어 만든 부침은 너무너무 맛있어서 어떻게 만들었을까.. 집에서 만들어도 이 맛이 날까. 단순하지만 손맛이 가미되어 정말 맛있었어요. 

 

강원도 평창 초원식당 밑반찬

 

산채비빔밥을 주문했습니다.

잡곡밥과 미역국이 같이 나와요. 미역국은 된장이 살짝 풀어진거같았어요. (요알못..)

 

강원도 평창 초원식당 산채비빔밥

안에 고추장과 참기름이 미리 깔려있고, 참기름이 진짜 대박입니다. 밥까지 다 넣고 섞어서 비볐는데도, 참기름의 존재감 뿜뿜하면서 나물들과 어우러져서 슴슴하니 맛있어요. 다 먹을때까지 질리지 않고, 먹어도 먹고 싶은 맛. 한 그릇 더 먹고싶은데 내 위가 안 따라줘서 슬픈.. 포스팅하면서도 먹고싶네요. 가까운 곳에 있었으면 매일 먹으러 갔을꺼예요. 

 

강원도 평창 초원식당 산채비빔밥

 

가족이 주문한 김치찌개 입니다. 고기를 보니 흑돼지인거 같았어요. 쫄깃하고, 국물을 시원 칼칼 합니다. 

역시 밥 한공기 뚝딱 했습니다.  

 

강원도 평창 초원식당 김치찌개

맛에 정신이 팔려서 메뉴판 찍는것도 깜빡했어요. 

검색해서 나온 메뉴판 같이 첨부합니다. 

 

강원도 평창 초원식당 메뉴판

강원 평창군 진부면 경강로 3969-2

(상진부리 54-4)

033-335-7029

 

매일 09:00 - 21:00 명절 휴무

반응형

댓글